Estée Lauder Companies

고객지원

이엘씨에이한국 고객관리지원팀

고객관리지원팀에서는 고객의 피부 관심사에 따라 제품의 추천, 사용법 안내 등 제품에 전반에 대한 사항에 대해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.
각 브랜드 웹사이트에 방문하시거나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(근무 시간: 월~금 오전 9시~12시 / 오후 1시~6시)

고객관리지원팀 전화번호

FAQ

  • 1.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제품은 전국 유명 백화점, 각 브랜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백화점과 연계 되어 있는 인터넷 쇼핑몰(롯데닷컴, 롯데 아이몰, 엘롯데, 신세계몰, H 몰, AK몰, GS, CJ, Galleria, 현대닷컴 등), 뷰티앤 헬스 스토어 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    브랜드별 자세한 판매처는 고객관리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2. 교환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이엘씨에이한국(유)을 통해 공식 수입, 판매한 제품에 한해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 보호 규정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품목별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한 제품의 교환, 환불, 보상 및 관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제품 구입 시, 이엘씨에이한국(유)에서 수입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제품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이엘씨에이한국(유)는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한국 법인으로,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, 수입, 판매권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3. 제품의 사용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이 원 상태를 유지하고 급격한 열이나 추위에 노출되지 않을 경우 개봉되지 않은 제품의 사용기한은 최소 3년입니다.

  • 4. 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단종되었는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
    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.
    구매하고자 하시는 브랜드의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페이지 상단의 브랜드별 고객관리지원팀 연락처 참조)